Wbc 국가대표 투수, 룸살롱서 음주가무 논란 최종명단 누구? < 종합 < 스포츠 < 기사본문 국제뉴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난 점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가 필요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연다는 방침입니다. 3.다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해놓지 않았다.

 

다만 음주 시점(경기 전날 및 당일)과 장소(룸살롱)에 대해서는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태는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의 폭로로 시작됐다. 이 채널은 "WBC에 출전한 프로야구 선수들이 지난 3월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서 밤새 음주를 했다"고 주장했다. 뒤이어 뉴데일리는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일본전이 열린 10일 밤에도 다음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앞서 김의겸 의원은 지난 24일 법사위 국감 때 유튜브 채널 '시민언론 더탐사'의 취재 내용을 근거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 법무법인 김앤장 변호사 등이 지난 7월 청담동 술자리에서 머물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한 장관은 당시에도 이에 대해 격렬하게 부정하면서 "법무부 장관직을 포함해서 앞으로 어떤 공직이라든지 다 걸겠다"고 반발한 바 있다.

 

다음 날이 휴식일이었다고 할지라도 아직 탈락이 확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대표팀의 고참 선수가 지인과 술을 마셨다는 것은 책임을 면하기 어렵다. 이대형은 "엄청 힘든데 그만큼 야구 선수들이 체력이 좋은 거다"고 반박하기도했습니다. 영상 속 해당 내용은 최근 한국 야구 대표팀 술자리 의혹이 터지자,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포모스, 루리웹 등으로 퍼져 재조명됐습니다.

 

특히 중요한 한일전을 앞두고 술자리를 벌였다면 지탄을 피하기 어렵다. 2000년 초반에 벤처 거품이 몰아쳤을 때는 강남 룸살롱도 호황을 누렸다. 당시만 해도 사업계획서 하나 그럴듯하게 만들면 돈이 몰리던 때였고 골드뱅크니 인츠니 하는 회사들은 수백 억씩 현금을 가지고 있던 때였다.

 

그래서 “지금은 팁을 받으면 전액 소득신고하고 있다”고 한다. 손님이 술값을 깎으면 one hundred pc 담당 웨이터의 몫에서 줄어든다. 외상술값을 받아내지 못해도 고스란히 담당 웨이터가 물어내야 한다. 또한 손님이 룸에서 2시간30분 이상 있으면 담당 웨이터가 벌금을 내야 한다. 한달에 한두 번씩 손님이 없는 날을 정해 웨이터들이 손님을 유치하는 ‘쥐잡기의 날’이라는 행사를 하는데 그때 손님을 데려오지 못하면 역시 벌금을 내야 한다.

 

2000년 한글문화연대를 결성했고 2013년 성균관대에서 한글운동사를 주제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성균관대 초빙교수이며 현재 YTN ‘재미있는 낱말풀이’와 팟캐스트 ‘한마디로영어’를 진행하고 있다. 한 시 정각이 조금 지나며 천지가 진동하는 독립 만세 소리가 들려왔다. 일당에 모인 30여 인도 눈물을 흘리면서 독립 만세를 목이 터지라고 불렀다. 모두가 흥분을 못 이겨 앉았다 섰다 하며 어찌할 줄을 몰랐다. (중략) 우리는 이제 독립선언의 통지를 받고는 우선 우리를 체포하러 올 일경을 피하지 않고 맞이하여 다음 일을 제2회 담당자에게 옮길 따름이다.

 

사전적으로는 칸막이가 있는 방에서 술을 마실 수 있게 된 술집이다. 폐쇄적인 구조의 방 안에서 비싼 술을 마시고 주로 여성 접대부들이 손님 접대를 하는 곳이다. 이 사건은 서준원의 미성년자 음란채팅 사건, 장정석 전 단장의 금품 요구 사건, 이천웅의 불법 도박사건 과는 다르다.

 

한편, 2022년 5월 10일 경상북도 구미시에 대구경북 통합신공항과 연계하여 중국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 다음으로 큰 아시아 2위 리조트를 유치하려고 한다는 언론 보도가 나온 바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보도 중 주요 언론 매체는 전무했고, 디즈니랜드가 아닌 디즈니월드를 유치한다고 보도해 디즈니랜드와 월트 디즈니 월드를 구분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에 대규모 테마파크를 수용할 수 있는 면적과 전국적 방문객을 수용할 교통 인프라가 동시에 갖춰진 곳이 없다는 게 가장 큰 진입장벽으로 뽑힙니다. 소문이 도는 순간 들썩이는 땅값도 초기 비용을 높이는 장벽 중 하나로 보입니다. 2019년에는 부산에 아이언맨을 필두로 크게 성공한 마블의 체험관이 개장해서 관심을 모은 적도 있습니다.

 

풍채가 좋은 한 남성이 룸으로 들어와 자신이 장 상무라고 소개하더니 룸에 설치된 인터폰으로 맥주 몇 병과 마른안주를 주문했다. 기자가 "놀러 온 게 아니다. 얘기를 나누러 왔다"고 하자 장 상무가 사람 좋은 얼굴로 웃으며 이유를 설명했다. 경찰이 이같은 무허가 유흥주점 영업 행위를 적발한 건 지난 7일 밤 10시가 넘은 늦은 시간입니다.

 

또한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에 출입했다는 해명에도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트렌드경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국가대표팀 일부 선수가 대회 기간 일탈 행위를 했다는 보도가 나와 KBO가 진위 파악에 나섰다. 밥도 먹을 수 있고 술도 마실 수 있는 그런 자리였다.

opart1 오피사이트 오피 opart1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Wbc 국가대표 투수, 룸살롱서 음주가무 논란 최종명단 누구? < 종합 < 스포츠 < 기사본문 국제뉴스”

Leave a Reply

Gravatar